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받기


카테고리 없음

Written by 즐거운 생활 on 2017. 6. 8. 08:00

개인 방송 채널을 가진 분들도 많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동영상 제작을 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 지고 있습니다. 저역시 예전에 잠시나마 유튜브 스트리머로 잠시 잠깐 활동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물론 영상의 퀄리티에 신경 쓰다 보니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그냥 접었드랬지요.


그때 간단하게 편집을 하기 위해서 다음팟 인코더를 활용을 했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인코딩을 할때나 다른 부분을 활용할 때 사용하고 있는데 언젠가 부터 해당 인코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가 없게 되었더군요.



다음팟과 카카오tv 가 통합이 되게 되면서 역사 저편으로 사라지게 된 다음팟인코더 ㅠㅠ 하지만 아직까지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프로그램과 서버가 연동이 되어 있는게 아니다 보니 여전히 활용을 하고 있을 수 있게 되어 있는거 같아요. 아래쪽에 첨부를 할 테니 이용하시는데 참고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파일을 클릭을 하시면 이용을 하실 수가 있으세요. 현재 exe 파일 그대로 올리게 되면 악성코드로 의심을 받게 되기도 하고 티스토리에서는 파일 용량이 커서 분할압축을 해야 했는데 귀찮을 수 있어서 구글 드라이브로 업로드를 했으니 양해바랍니다.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받기


일단 개인적으로 바이러스 검사를 한번 진행을 한 부분인데요. 혹시나 모르니 파일을 다운 받으시고 검사를 한번 실행을 한 다음에 다음팟 인코더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보시기 바랄게요.



위 링크를 클릭하시게 되면 위 그림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이 생성이 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가 있으신데요. 아마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계신 분이라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는 순간 바이러스 검사를 자동적으로 진행을 하게 되실 겁니다.


압축을 하지도 않았고 해서 바로 실행을 하셔서 설치를 진행 할 수가 있으실 거예요.



다음팟인코더 구버전으로써 다양하게 활용을 하실 수가 있으실 건데요. 설치시 주의하실 점은 구성 요소 선택 부분 입니다. 다음 시작페이지로 설정이나 다음 클리너 설치 부분에 자동으로 체크가 되어 있는데요. 이부분이 필요하시면 상관없지만 필요없으시다면 꼭 체크 해제를 하시고 이용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어쨋든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받으시고 실행을 하시게 되면 위 그림과 같이 새 버전이 나와 있다는 것을 보실 수가 있으신데요. 지금 추가로 설치가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구버전을 이용하시길 원하시는 분이라고 하시면 이 부분이 나올때 마다 취소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팟인코더를 다운받으시고 이용을 해보시길 바랄게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